NameofJesus.png

 

 

프롤로그(Prologue)

 

최후의 만찬 때에 예수님께서는 11명의 제자들에게 “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(요16:24)”고 예수의 이름의 비사(비밀)를 알려주셨습니다. 오늘날의 우리들에게도 이 책을 통해서 우리가 왜 예수의 이름으로 살아야 하는지 그 이유와 필요성에 대해서 다시 알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 책을 쓰게 되었습니다. 왜냐하면 지금도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던 때와 같이 우리 모두는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행해야 하기 때문입니다. 우리에게는 다른 방법이나 다른 구원은 없습니다. 이는 오직 예수님만이 우리의 길과 진리와 생명, 그리고 구원이 되시기 때문입니다(요14:6, 행4:12). 그래서 이 책은 오직 성경 66권의 핵심인 “예수의 이름”만 증거하고 있습니다.

 

요한복음 16장 24절 “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.”

골로새서 3장 17절 “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.”

 

사도행전 4장 12절 “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.”

 

아멘.

 

 

저작권(Copyright)

 

Copyright © 2012 nameofJesus.net

 

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저작권을 표기하는 조건(1)으로, 누구든지 자유롭게 복사 및 인쇄 그리고 재배포를 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글의 수정 등과 같은 편집은 임의로 할 수 없으며, 꼭 필요시에는 관리자와 상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.

 

(1)저작권의 표기는 홈페이지 주소, "https://nameofJesus.net" 을, 내용이 실리는 곳에 함께 표기하는 것으로 정합니다.